본문 바로가기

운세

무료 사주풀이

무료 사주풀이 어디서 하는지 궁금하신가요? 오늘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시면 무료 사주풀이 어디서 하는지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주나 운세를 믿으시나요? 많은 분들이 재미로라도 자주 보는 것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타고난 운명 같은 것을 믿는 편이어서 사주나 운세를 잘 보고, 믿음도 있습니다. 그래서 관련 정보를 많이 찾아보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알고 있는 사이트중 나름 정확했던 무료 사주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서 자신의 사주를 재미로 봐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공짜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보셔도 되겠습니다. 쉽게 이용하시려면 글에 나와있는 무료 사주풀이, 2020 토정비결 등을 참고하세요.

 

 

 



무료 사주풀이

요즘 너무나 난리인 탓에 경제도 어렵고,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십니다. 이렇게 불안할수록 사주나 운세를 찾는분도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비용을 지불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그래서 차근차근 무료로 사주 풀이를 확인하는 법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불필요한 절차가 전혀 필요 없습니다. 간단하게, 싸이트만 알면 곧바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사진을 보면서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했던 곳중에 가장 정확했던 두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사주풀이 첫 번째 사이트는 너무나도 유명한 신한생명 사이트입니다. 먼저 인터넷에 [신한생명]을 검색해줍니다. 공식사이트가 나오면 클릭을 해서 들어가줍니다.

 

클릭을 해서 들어오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전체메뉴]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여러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스크롤을 내려주게 되면,

다음과 같이 [운세/사주]가 보이게 됩니다. 클릭을 해서 들어가줍니다.

신한생명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가 등장하게 됩니다. 여기서는 2020 신토정비결 뿐만 아니라, 부자운, 월간종합 운세, 평생운세,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오늘의 종합애정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주 무료풀이 뿐만 아니라 다른 서비스도 원하신다면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020 신토정비결을 누르게 되면 다음과 같이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뜨고, 운세보기를 할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해주고, 운세보기를 눌러주시면 무료 사주풀이 볼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사주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이 부분은 어려우시다면 건너뛰고, 밑에서 사주를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세운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확인해보시면서 이번년도는 어떨지 이번 달은 괜찮을지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두 번째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료 사주풀이 두 번째 사이트는 삼성생명 운세 사이트입니다. 이번에도 똑같이 인터넷검색을 먼저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삼성생명을 검색해서 공식 홈페이지를 먼저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삼성생명에 들어왔다면 오른쪽 위에 있는 메뉴창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라이프&]을 클릭해서 들어가줍니다.

[라이프&]을 들어가면 운세톡톡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통해 무료 사주풀이 가능합니다. 

[신토정비결]을 클릭해줍니다.

역시나 여기서도 여러가지 무료 사주풀이 서비스들이 나오게 됩니다. 원하시는 서비스를 고르셔서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대표적인 2020 신토정 비결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생명과 마찬가지로 사주를 보기 위한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입력하고 나서 운세보기를 눌러줍니다.

신한생명과 마찬가지로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 이성 및 대운관계, 월별세운이 나오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두 사이트고 더욱 더 느낌이 가시는 곳으로 봐보시거나, 혹은 두 곳다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무료 사주풀이 전혀 어렵지 않게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들여서 보는 것도 좋지만, 재미로 보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 포스팅을 참고해서 가볍게 무료로 봐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