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배틀그라운드

배그 총쏘는법 기초부터팁까지(동영상포함)

배그 총쏘는법



배틀 그라운드 를 하면서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키조작에 대해서 저번 포스팅에서 알아봤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배틀 그라운드 총쏘는법 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총 그냥 쏘면 되는 거 아니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 포스팅을 보고 나면 조금 생각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팁을 녹여서 포스팅을 준비했으니 잘 보고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배그 총쏘는법 기초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파밍을 해서 기본적인 총과 탄을 주워주셔야 됩니다. 총알 마다 맞는 탄이 다르기 때문에 게임을 하면서 알아가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총과 탄을 주우셨다면 R로 장전을 하고 총을 쏘실 수 있습니다. 장전이 완료됐다면 더욱 더 자세히 총 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총을 들고 왼쪽을 클릭하면 총이 나갑니다.



하지만 그렇게 쏜다면 적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드를 이용해서 쏘는 게 좋습니다. 총을 쏠 때는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1인칭 조준 시점 모드입니다. 오른쪽 마우스를 한 번 클릭해주면 1인칭 조준 시점으로 바뀝니다. 이는 멀리 있는 적이나 중거리에 있는 적을 쏠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 가지 을 드리자면 1인칭 조준 시점에서는 에임이 흔들리기 때문에 SHIFT를 눌러서 숨을 참고 쏘시면 에임이 흔들리지 않고 더욱 더 적을 잘 맞출수 있습니다. 



두 번째3인칭 조준 시점 모드입니다.  오른쪽 마우스를 길게 누르시면 3인칭 조준 시점이 됩니다. 이는 가까운 거리에 적이 있을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로 샷건을 이용할 때 이용하면 좋은 모드 입니다.



글로 설명하는 것보다 동영상을 보고 배우시는 게 더 빠를 것 같아서 동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위 동영상은 배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입니다. 총을 잘 쏘는 법에 대해서 알려주는 유익한 동영상이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배틀 그라운드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