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2020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방법 궁금하신가요?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시면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총정리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알 사람은 다아는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초보자들이 쓰기에도 어렵지 않은 기능들이 있어서 아주 손쉽게 쓰기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쉽게도 공식 사이트인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프로그램을 다운받는 것이 불가해져서 다른 사이트를 이용해서 다운로드를 하셔야 합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Windows Movie Maker 다운로드하기 등을 참고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IT] -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 2020

저도 영상 편집을 배우면서 윈도우 무비메이커가 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막 알아봤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는 것이 불가해서 어디서 다운받아야 하지 했는데, 결국 찾아냈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무비메이커를 다운받고 싶은데 바이러스 때문에 걱정되시고, 어디서 다운받아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다음 글을 참고하셔서 무비메이커를 다운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받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구글을 통한 검색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외국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제가 검사해본결과 바이러스가 없기 때문에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구글에 Windows movie maker 2020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화면이 뜨는데요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줍니다

Windows Movie Maker 2020 Free Download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혹시나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 링크를 추가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로 바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https://www.topwin-movie-maker.com/download.aspx

 

Windows Movie Maker 2020 Free Download | Free Version and Latest Version

Windows Movie Maker software has been tested on Windows 10 and Windows 7,8,8.1,XP. Also you can download Win Movie Maker App for Android and iOS. Windows Movie Maker 2020 Windows Movie Maker Classic 2016 Compare two versions..

www.topwin-movie-maker.com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그러면 Windows Movie Maker 20202 Download를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그러면 설치에 앞서서 Language를 눌러서 한국어로 바꿔주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한국어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한국어로 설정을 해주시면 다음과 같이 한국어로 '설치'라는 버튼이 뜹니다. 그러면 설치를 눌러 다운로드를 완료해줍니다.

다운로드를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될때까지 잠시 다른일을 보시고,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줍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아래 시작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그러면 시작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잠시 로딩이 되는 화면이 뜹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윈도우 무비메이커 실행이 완료됩니다. 

 

 

오늘은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존에는 기본적으로 탑재돼있던 프로그램이라 별도 설치가 필요없었지만, 요즘에는 필요하기 때문에 이 포스팅을 참고해서 필요하신 분들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